Open extra topbar

Tag Archives: 김보경

몸으로 반응하는 믿음

180826 몸으로 반응하는 믿음 Sermon

요한복음 12:20-25

명절에 예배하러 올라온 사람들 가운데 그리스 사람이 몇 있었는데,
그들은 갈릴리 벳새다 출신 빌립에게로 가서 청하였다. “선생님, 우리가 예수를 뵙고 싶습니다.”
빌립은 안드레에게로 가서 말하고, 안드레와 빌립은 예수께 그 말을 전하였다.
예수께서 그들에게 대답하셨다. “인자가 영광을 받을 때가 왔다.
내가 진정으로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. 밀알 하나가 땅에 떨어져서 죽지 않으면 한 알 그대로 있고, 죽으면 열매를 많이 맺는다.
자기의 목숨을 사랑하는 사람은 잃을 것이요, 이 세상에서 자기의 목숨을 미워하는 사람은, 영생에 이르도록 그 목숨을 보존할 것이다…

7월 15일 교회 소식

7월의 말씀
모든 사람과 화평하게 지내며 거룩한 사람이 되도록 힘쓰시오. 거룩해지지 않으면 아무도 주님을 뵙지 못할 것입니다. (히브리 12:14)

7월의 기도제목
평화의 교회 교우들이 모두 건강하고 복된 삶을 살 수 있도록 / 평화의 교회 부흥을 위해 / 남북미간의 대화가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/ 교우들의 건강을 위해 / 자녀들이 평화로운 세상에 살 수 있도록

친교 시간 후에 각 신도회 별로 성경공부 모입니다.
교회에서 8인승 미니 밴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. 교우 여러분의 자발적인 헌금을 기다립니다.
이번 주부터 주방팀은 4주간 휴식을 갖습니다. 지난 상반기 동안의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. 이 기간동안 샌드위치로 점심이 제공됩니다.
문영조 장로님 맹장수술 후 입원 치료중입니다. 회복을 위해 기도바랍니다.
김보경 집사님이 지난주 쓸개제거 수술 후 집에서 회복중입니다. 쾌유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김기대 목사 휴가중입니다. (7월 10일~26일)…